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숭실사이버대학교와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에듀윌은 숭실사이버대학교와 △특별 교육과정 개발 및 공동 연구 △양 기관 전문가 교류 및 자문 △숭실사이버대학교 입학 시 임직원, 동문회원 대상 장학 혜택 제공 등 동반성장을 위해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업무 협약식은 지난 1일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숭실사이버대학교에서 진행됐다. 협약식에는 에듀윌 박명규 대표이사와 신사업혁신실 백쌍인 실장, 김대령 매니저와 숭실사이버대학교 정무성 총장, 정병욱 부총장, 신종홍 교무처장, 유치형 전기공학과 학과장이 참석했다.
에듀윌 박명규 대표이사는 “숭실사이버대학교와 새로운 인연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하며 “이번 업무 협약이 에듀윌이 준비하는 다양한 신사업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하나의 좋은 발판이 될 것”이라 밝혔다.
숭실사이버대학교 정무성 총장은 “에듀윌이라는 최고의 교육기업과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며, 이번 업무 협약이 각 기관의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