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는 2일 오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리치 브라이언과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디즈 나잇(These Night)’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전날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 이어 2차 티저 속 청하는 리치 브라이언을 뒷자리에 태우고 오토바이를 운전하며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계단 위아래로 나란히 앉은 두 사람은 리듬감 넘치는 바운스를 선보였다. 청하와 리치 브라이언은 마치 한 몸으로 움직이는 것처럼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디즈 나잇’은 청하와 리치 브라이언의 첫 글로벌 컬래버레이션 신곡으로, K-POP 대표 솔로퀸과 세계적 래퍼로 급부상 중인 힙합 아티스트의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청하가 직접 작사를 맡아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관련기사
청하와 호흡을 맞춘 리치 브라이언은 지난 2016년 데뷔한 인도네시아 국적의 래퍼 겸 싱어송라이터로, 미국 힙합 레이블 88라이징(88rising Records)에 소속됐다. 그는 지난해 발매한 첫 정규앨범 ‘Amen’을 통해 아시아 아티스트 최초로 미국 아이튠즈 힙합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청하와 리치 브라이언의 콜라보 신곡 ‘디즈 나잇(These Night)’은 미국 동부시간 기준으로 오늘 3일 0시 국내외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된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