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놓치지마’(극본 이아일 / 연출 잉기·이아일)는 베트남 국민 걸그룹 라임(LIME) 멤버 이본과 아이돌 그룹 파란 출신 주종혁(라이언)이 주연을 맡았으며 평소 한국을 동경하던 베트남 출신 이본(이본 분)이 무작정 한국에 와서 면세점에 취직하게 되고 우연히 같은 건물에 있는 엔터테인먼트에 연습생으로 들어가 K-POP 가수로 성장하는 에피소드를 다룬 성장드라마다.
여주인공인 이본 역을 맡은 이본은 베트남 3인조 걸그룹 라임(LIME)의 멤버로 드라마 속 이야기처럼 실제 우리나라에서 트레이닝을 받고 ‘서두르지마’, ‘Toc Toc Toc’, ‘살랑살랑’등 한국어로 된 곡을 발표해 화제가 됐으며, 현재는 베트남의 국민 걸그룹으로 인정받고 있다.
여기에 아이돌 그룹 파란 출신으로 뮤지컬과 방송 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는 주종혁(Ryan)이 남자주인공 정준열 역으로 호흡을 맞춘다. 그 외 가수 겸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는 한유, 4인조 걸그룹 하이틴 멤버 세아(김수정), 가수 겸 방송인 하리수, 그룹 쿨(COOL)의 김성수, 가수 겸 DJ로 활동하고 있는 춘자가 카메오 군단으로 합류 드라마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엑소 시우민의 출연으로 화제가 되었던 드라마 ‘도전에 반하다’, ‘왔다 장보리’, ‘역류’, ‘막돼먹은 영자씨 시즌17’ 등 드라마 OST 작곡을 맡아 이름난 작곡가 필승불패가 이번 작품의 OST 및 음악 총감독으로 참여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여 줄 전망이다.
관련기사
드라마 ‘놓치지마’ 제작사 관계자는 “실제 엔터테인먼트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코믹하게 사실적으로 표현하였으며 걸그룹 댄스 곡과 안무, EDM, DJ등 다양한 음악과 퍼포먼스 감상하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며 “자신의 꿈을 찾고 이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시대 젊은이들의 다양한 모습을 걸그룹 연습생이라는 신분과 면세점 판매직원들의 일상을 통해 유쾌 발랄 코믹하게 보여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드라마 ‘놓치지마’는 총 20분 3부작으로 오는 10월 26일 오후 5시 스마일티브이플러스에서 1, 2회 두 편 연속 방송되며 다음날 10월 27일 오후 5시에 이어서 2, 3회를 만나볼 수 있다.
스마일티브이플러스 공식 유튜브, 네이버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