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마케팅 및 플랫폼 서비스 전문 업체 브릿지엠이 9월 1일부터 12월 31일 까지 e-식권 서비스 발전에 공헌해준 가맹점들을 위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릿지엠은 9월 LG CNS와 업무 제휴를 통해 e-식권 가맹점 할인스토어 혜택 서비스를 오픈했다. 2019년 연말까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며, 현재 제휴가맹점에서 이용 중인 가맹점용 앱 서비스에서 바로 접속해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는 다양한 적립금, 캐쉬백, 특가 서비스, 주변 상권 빅데이터 분석 무료 서비스 등으로 진행된다. 먼저 e-식권 제휴가맹점을 위한 할인스토어 가입 적립금 5만원과 LG 생활건강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LG임직원 식권 사용액의 3%를 추가 적립금으로 지급한다. 특히 LG 브랜드 제품을 특가에 만날 수 있다. 주변 상권 빅데이터 분석의 경우는 지역별, 업종별 매출 동향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이번 감사 이벤트는 브릿지엠의 성장을 함께해준 제휴가맹점을 위해 기획됐다. 브릿지엠은 지난 2015년 6월 서비스 론칭 이후 가맹점과 제휴를 확대하여 업계 최대의 가맹점 수를 보유하고 있다.
브릿지엠은 2019년 9월 현재 4,500개 가맹점과 제휴 중이며, 2019년 말 제휴가맹점 수는 5,000개를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브릿지엠은 이번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며 제휴가맹점과 상생을 도모하는 것은 물론 경제 활성화의 첫걸음을 내디딘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브릿지엠 서재필 대표이사는 “서비스 오픈 2주 만에 혜택 참여 제휴가맹점 200개를 돌파하며 제휴가맹점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며 “e-식권과 LG CNS가 함께 준비하는 감사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제휴가맹점주분들께 감사를 표한다. 앞으로도 함께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 프로모션 등을 준비하고 시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