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등학습지 ‘밀크티 중학’이 중등 사회/과학문제집 ‘개념꿀꺽’을 이용한 액티비티 강좌를 선보이고 있다.
천재교육 밀크T중학 정규 학습생이라면 수강이 가능한 본 강의는 지난 7월 진행한 ‘개념꿀꺽’ 한정판 도서를 이용한 것으로 태블릿PC를 통해 중등사회 그리고 중등과학 강좌를 듣고 사회/과학개념을 탄탄하게 다질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짧게 나눈 핵심 강의로 부담 없이 학습하고 터치 형식의 퀴즈로 학습 이해도를 점검한 뒤 드래그 앤 드롭 형식의 중요 어휘 다지기로 단원마무리가 가능한데,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방법을 채택해 공부에 대한 흥미도를 높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천재교육 밀크티 중학 ‘개념꿀꺽 액티비티 강좌’는 기본 문제를 풀어보며 중학교 시험대비도 가능하며, 문제를 틀릴 경우 쌍둥이 문제를 풀며 개념을 다시 한 번 완벽하게 익힐 수 있도록 돕는다.
실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해 공부를 한 학습생들은 “중학교 사회와 중학교 과학은 어렵게만 느껴지는 암기과목이었는데, 강의를 듣고 쉽고 재미있게 공부하는 방법을 알았다. 학교에서 배운 내용도 다시 한 번 복습할 수 있어 좋다.”는 등의 후기를 전하기도 했다.
이처럼 천재교육이 만든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 액티비티 강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국어와 영어, 수학 등 더 많은 중학교 공부 정보 역시 이곳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