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민족 국가의 탄생과 한글의 탄생을 기념하여 메가박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다시 한 번 국경일의 의미를 가슴에 새기고자 마련됐다.
먼저, 개천절을 맞이해 ‘도전! 영화 <퍼/가/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2일부터 9일까지 관람 기간 내 <퍼펙트맨>, <가장 보통의 연애>, <조커> 등 최신 개봉작을 관람할 시 편수에 따른 혜택을 증정한다.
1편 관람 시 1천 포인트를 지급하며, 2편 관람 시 2천원 할인쿠폰 1매 증정, 3편 관람 시 11월까지 사용 가능한 영화 초대권 1매를 증정한다. 각 혜택은 중복 지급된다.
이와 더불어 한글날 기념 ‘도전! 한글 속 영화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가박스가 준비한 한글 퍼즐에서 영화 제목을 찾아 정답 댓글을 남긴 고객 전원에게 포토카드 쿠폰 1매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하여 영화 초대권 1매를 증정한다.
관련기사
메가박스 관계자는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대한민국 건국의 의미와 한글의 우수성을 되새기자는 취지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개천절 및 한글날 징검다리 연휴를 활용해 메가박스가 준비한 다양한 혜택을 즐기며 뜻깊은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