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K-POP 아이돌 성장 일기 ‘투 비 월드 클래스’는 기존의 서바이벌 공식을 벗어 던진 글로벌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연습생 20인 중 10인조 글로벌 아이돌 그룹 TOO(Ten Oriented Orchestra)를 선발할 예정이다.
특히 ‘투 비 월드 클래스’는 연습생들의 다양한 모습과 리얼한 매력을 담은 영상이 V앱 채널을 통해 공개돼 네티즌들의 덕심을 자극하고 있다. 지난 1화에서 스릴 폭발의 ‘방 정하기’ 가 공개돼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은 데 이어 2화 방송을 앞두고 6인실 멤버들의 침대 정하기 영상이 V앱을 통해 공개돼 보는 이들이 입가에 미소가 떠오르게 한다. 게임 하나에 들썩거리는 멤버들의 모습이 엄마 미소를 짓게 만드는 것.
또한 먹을 거리를 보고 잔뜩 들뜬 연습생들의 유쾌한 장보기 영상까지 공개돼 꿀잼을 선사한다. 디저트를 보고 하트 눈빛을 발사하는 리키의 모습부터 블랙 푸딩에 홀려 치킨을 잊은 치훈의 모습까지 멤버 개개인의 각기 다른 리얼 일상 매력이 담겨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처럼 ‘투 비 월드 클래스’의 V앱 채널을 구독하면, 미공개 영상 뿐만 아니라 깜짝 진행되는 스팟 라이브까지 놓치지 않고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연습생들의 숨은 매력을 손 안의 V앱을 통해 더욱 가까이서 느낄 수 있다.
관련기사
한편, 오늘 밤 11시 VLIVE와 Mnet을 통해 방송되는 ‘투 비 월드 클래스’ 2화에서는 송은이, 김숙과 함께 하는 고민상담소부터 ‘텔레파시레이스’로 뮤직비디오 촬영 장소를 찾는 기상천외한 미션까지 쉴새 없는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첫 미션곡에 대한 이대휘 등 아이돌 선배들의 평가와 두 번째 미션을 위해 LA로 떠난 ‘투 비 월드 클래스’ 연습생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특히 2화 예고 영상에서는 눈물을 흘리는 연습생의 모습이 담겨 이들에게 무슨 일이 벌어질 지 궁금증과 긴장감을 드높인 상황이다. 이에 오늘 밤 방송되는 ‘투 비 월드 클래스’ 2화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투 비 월드 클래스(To Be World Klass)’는 네이버 VLIVE과 Mnet에서 동시 방송되는 글로벌 K팝 아이돌 성장 일기로, 글로벌 팬덤을 구축하고 있는 VLIVE와 Mnet이 협업한다는 점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늘(11일) 밤 11시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와 Mnet에서 ‘투 비 월드 클래스’ 2화가 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