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기말고사 시험이 한 달에서 한 달 반 가량 남았다. 이제 막 중간고사를 끝내고 달콤한 휴식기를 가지고 있는 중학생들은 서둘러 다음 시험준비로 내신성적관리를 해야 할 때가 다가온 것이다. 주변의 중등학원이나 중등과외, 공부방 등은 벌써부터 기말고사 준비 과정을 내세우며 학생 모집에 한창이다.
하지만 형제가 여러 명 있거나 과목별로 학습이 필요한 경우 단과목 중학학원이나 중등과외를 선택하게 되는데 그 비용 역시 만만치 않다. 이에 중학생들 사이에서도 사교육비에 대한 부담은 줄고 전 과목 공부는 물론 시험공부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스마트 중등인강이 주목 받고 있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 역시 중학교 시험공부에 고민이 많은 학생들의 길잡이가 되어주고 있다.
먼저 밀크T중학은 교과목과 출판사에 따른 모든 과목별 학교 공부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장점이다. 중학교 진도에 맞춰 공부하거나 예습, 복습도 가능하기 때문에 부족한 부분을 확인 후 학습 할 수 있으며, 수학과 영어과목은 수준별, 영역별 학습을 통해 심화학습도 가능하다.
이처럼 중학교 2학기 기말고사 준비에 특화된 중등인강 천재교육 밀크T중학은 현재 7일의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청 시 정규 학습생과 동일한 커리큘럼과 학습 콘텐츠를 7일간 무료로 누릴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