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일요일(13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서는 신봉선이 새 코너 ‘봉근봉근♥’(가제)을 통해 류근지와 커플케미를 발산, 관객들의 부러움을 독차지 한 사연을 공개한다.
새 코너 ‘봉근봉근♥’(가제)에서는 꽃미남 개그맨 류근지가 신봉선의 연하남친으로 등장, 객석을 닭살돋게 하는 애교로 관객들의 뜨거운 시선을 받았다. 봉선과 근지의 알콩달콩한 커플 라이프도 잠시, 류근지의 여사친(여자사람친구) 박소라가 방해공작을 펼쳐 봉근 커플에 위기가 찾아오는 등 쉴틈없는 폭소가 이어질 예정이다.
특히 류근지는 신봉선의 마음도 모른 채 여사친 박소라를 챙겨주는 모습을 보여 신봉선 뿐만 아니라 여성관객들도 목소리를 높이게 하는 등 현장을 들썩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신봉선은 진심으로 여친 연기에 몰입하는 모습을 보여 빅 재미를 예감케 하고 있다.
류근지는 신봉선의 화난 마음을 1초만에 풀리게 하는 특급 필살기(?)까지 공개하며 연하남 매력을 발산해 보는 이들의 광대를 한껏 상승시켰다. 보자마자 꼬여있던 맘도 다 풀려버리는 류근지의 매력이 어떠할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관련기사
뿐만 아니라 류근지는 독보적인 기럭지는 물론, 남친美를 뿜어내는 멘트와 애교로 여심저격에 나서 시청자들의 눈을 훈훈하게 만들 예정이다.
떠오르는 개그케미로 꼽히는 신봉선과 류근지, 그리고 얄미운 여자사람친구 박소라의 따끈따끈한 새 코너 ‘봉근봉근♥’(가제)은 오늘 일요일 (13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