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ATEEZ의 타이틀곡인 ‘WONDERLAND’라는 제목에 맞춰 ‘ATEEZ 섬’으로 떠나는 콘셉트를 주제로 코너가 진행됐다. 리더 홍중의 잔소리의 섬부터, 막내 종호의 힘 자랑의 섬 등 각각의 콘셉트가 있는 인간 섬이 되어 각자의 매력을 마음껏 뽐낸다.
잔소리 섬에서 리더 홍중이 귀여운 버전의 잔소리를 보여주자, 멤버들의 싸늘한 현실 반응이 연달아 이어지며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지는 힘 자랑 섬에서는 메인 보컬 종호가 배를 쪼개며 흠잡을 데 없는 고음을 선보여 멤버들과 제작진의 감탄이 이어졌다고 하는데, 과연 종호의 놀라운 힘과 고음이 어땠을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마지막에 잠깐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낸 윤호의 본부장 섬의 정체와 투머치의 섬, 카르보나라 섬 등 이름만으로도 호기심 유발하는 ATEEZ편 영상 풀버전은 방송 후 유튜브 ‘The K-POP’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또한 이 외에도 오늘 방송될 ‘더쇼’는 AB6IX, 정대현, 온앤오프 (ONF), ATEEZ 등 보이그룹의 컴백 대전이 시작되며 다양한 무대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MTV Asia 채널을 통해 총 20개국에 동시 생방송 되는 <더쇼>는 3YE, AB6IX, ATEEZ, Kei (김지연), W24, 드림캐쳐, 레이디스 코드, 서제이, 세러데이, 온앤오프 (ONF), 원어스(ONEUS), 정대현, 정세운, 퍼플백(PurpleBeck), 해시태그의 무대와 함께한다. 15일 화요일 저녁 6시 SBS MTV, SBS Plus, SBS funE, SBS FiL(에스비에스 필)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