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기업 슈슈코스메틱이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BT21과 협업한 수성 네일 ‘BT21 네일컬러’ 8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슈슈코스메틱 ‘BT21 네일컬러’에는 코야(KOYA), 알제이(RJ), 슈키(SHOOKY), 망(MANG), 치미(CHIMMY), 타타(TATA), 쿠키(COOKY), 반(VAN) 8개의 BT21 캐릭터가 컬러 별로 적용됐다. ▲똑똑한 잠꾸러기 ‘코야’의 스카이블루, ▲다정보스 미식가 ‘알제이‘의 화이트, ▲쪼꼬미 장난부자 ‘슈키’의 브라운, ▲미스터리 댄싱머신 ‘망’의 퍼플, ▲천진난만 노력파 ‘치미’의 옐로우, ▲48차원 호기심 왕자 ‘타타’의 레드, ▲하트뒷태 반전근육 ‘쿠키’의 핑크, ▲수호자 우주로봇 ‘반’의 탑코트 등 각 캐릭터의 특징에 따라 컬러를 매칭했다. 수성 네일 1종과 함께 3가지 타입의 귀여운 BT21 스티커 중 1종을 랜덤으로 제공해 컬렉팅하는 재미를 더했다.
이번에 출시된 ‘BT21 네일컬러’는 수성 매니큐어 타입으로 어린이는 물론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물을 베이스로 개발되어 기존 유성 네일의 자극적인 냄새가 없으며, 리무버 없이도 손으로 간편하게 벗겨낼 수 있다. 총 8가지 컬러로 매일 옷갈아 입듯이 기분에 따라 감각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BT21 네일컬러’ 신제품 출시 기념 온라인 사전예약 구매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10월 14일부터 20일까지 7일 간 슈슈앤쎄씨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7종 가격에 8종 모두를 받아볼 수 있다. 제품은 10월 22일부터 사전 예약 순서대로 순차 배송된다.
정식 판매는 10월 22일부터 슈슈앤쎄씨 공식 온라인몰·스마트스토어, 텐바이텐·1300K, 온라인 쇼핑몰 쿠팡, SGG닷컴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슈슈코스메틱 관계자는 “'BT21 네일컬러'는 슈슈코스메틱에서 선보여왔던 네일 제품과 마찬가지로 인체에 무해한 수성 네일이다. 수성 네일 제품의 주요 소비자였던 영유아, 어린이에 초등학생, 2040 세대까지 아우를 수 있도록 글로벌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BT21 캐릭터와 협업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톡톡 튀는 BT21 캐릭터 8명의 아이덴티티에 맞는 컬러를 매칭하고 스티커 1종도 함께 제공하는 만큼 ‘BT21 네일컬러’ 8종을 모으는 재미 또한 즐기실 수 있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