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tvN D, 구독자 100만 돌파하며 골드 버튼 수확 쾌거

tvN D가 구독자 100만을 돌파하며 골드 버튼을 수확하는 쾌거를 이뤘다.





사진=tvN D


CJ ENM의 디지털 스튜디오인 tvN D는 다채로운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이며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웹예능 ‘괴릴라 데이트’, ‘최자로드’, ‘유명인싸’, ‘죽네투어’ 등은 디지털에서만 선보일 수 있는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며 확고한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좀 예민해도 괜찮아’, ‘,통통한 연애’ 등 참신한 소재에 의미를 더한 웹드라마는 인기에 힘입어 시즌제로 선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8월 tvN D의 누적 조회수가 8억 뷰를 돌파하며 폭발적 성장세를 보인 것에 이어, 9월에는 구독자 100만을 돌파하며 구독자 100만 달성 시 수여되는 골드 버튼을 수확했다. 이에 10월에도 끝없는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인기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인다. 누적 조회수 2500만뷰를 돌파한 tvN D 대표 웹예능, 이용진-이진호 콤비의 ‘괴릴라 데이트’가 돌아오는 것.



오는 23일(수) 오후 6시 ‘괴릴라 데이트’가 돌아온다. ‘괴릴라 데이트’는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괴이한 스타 게스트를 모시고 펼치는 국내 최초 ‘푸대접 길방(길거리 방송)’ 토크쇼. 개그맨 이용진과 이진호, 일명 ‘용진호’ 콤비가 MC로 활약하며 게스트를 향한 존중과 푸대접이 뒤섞인 진행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여름 조세호, 스윙스, 비와이, 정혁 등 대세 스타들이 ‘괴릴라 데이트’를 방문해 용진호와 거침없는 폭로전을 가져 폭소를 유발한 바 있다. 컴백하는 ‘괴릴라 데이트’의 게스트로는 쌈디가 나선다. 입담으로는 지지 않는 쌈디가 푸대접 전문 MC 용진호와 어떤 이야기를 나눴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tvN D (티비엔 디)’는 디지털 예능 전문 ‘tvN D ENT.(티비엔 디 엔터)’, 디지털 드라마 전문 ‘tvN D STORY (티비엔 디 스토리)’, K패션, K푸드, K뮤직 등 K컬처 전반을 다루는 디지털 팩츄얼 스튜디오 ‘Slice D (슬라이스 디)’, 뷰티, 패션 라이프 스타일 전문 ‘ONSTYLE D (온스타일 디)’ 등 4개의 오리지널 전문 스튜디오로 구성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