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교육 기업 EF 에듀케이션 퍼스트(EF Education First,이하 EF)는 ‘제14회 EF 어학연수/유학 박람회’를 오는 25일(금)과 26일(토) 양일간 EF 서울, 부산, 대구지사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대학생 및 직장인 어학연수, 초중고 방학 어학연수, 해외 대학 진학 보장 과정, 해외 인턴십에 관한 세미나와 1:1 컨설팅이 제공된다. EF를 통해 어학연수를 다녀온 졸업생들이 직접 진행하는 후기 발표와 궁금한 사항을 직접 묻고 답할 수 있는 Q&A 세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지사에서는 박람회 양일간 관심 있는 지역 및 언어에 대한 어학연수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미국 어학연수 ▲캐나다 어학연수 ▲영국 어학연수 ▲몰타/호주/뉴질랜드 워킹 어학연수 ▲프랑스/스페인 여행보다 어학연수 라는 주제로 세미나가 진행된다.
또한 연령 및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원한다면 ▲초중고 방학 어학연수 ▲해외 인턴십 ▲해외 대학 진학 보장 과정 ▲직장인 어학연수 세미나 중 원하는 주제를 선택해서 참석 가능하다.
부산, 대구지사에서는 오는 25일 원하는 국가 및 프로그램에 관한 1:1 상담 및 EF 어학연수 졸업생들의 멘토링이 진행된다. 26일에는 ▲직장인 어학연수 ▲미국 어학연수 ▲ 영국 어학연수 ▲ 캐나다 어학연수 세미나를 들을 수 있다.
이번 EF 어학연수/유학 박람회는 온라인 홈페이지 및 전화로 사전 신청 시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한편 EF는 지난 1965년 스웨덴에서 설립된 글로벌 교육 기업이다. 어학연수, 온라인 플랫폼 등을 통한 외국어 교육, 정규 학위 이수 과정, 문화 교류 프로그램 등을 제공하고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