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사인히어' 우디 고차일드vs멜로, '사장님' 박재범 둘러싼 살벌한 삼각관계

‘박재범 슈퍼픽’ 멜로와 ‘하이어뮤직 대표 주자’ 우디 고차일드가 MBN X AOMG의 신개념 힙합 오디션 ‘사인히어’ 5라운드 ‘타 레이블과의 라이벌 매치’에서 불꽃 튀는 대결을 벌인다.

사진=MBN ‘사인히어’




오늘(17일) ‘사인히어’ 제작진은 멜로와 우디 고차일드의 대결을 담은 선공개 영상을 공개,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첫 번째 영상은 우디 고차일드의 대결 준비 뒷얘기와 무대를, 두 번째 영상은 멜로-박재범-우디 고차일드의 만남과 멜로의 무대를 담고 있다.

첫 영상에서는 멜로의 리허설을 지켜보던 우디 고차일드가 AOMG와 하이어뮤직 모두의 수장인 박재범과 무대 뒤편에서 만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우디 고차일드는 “형, 보고 싶었어요”라며 박재범에게 다가갔지만, 박재범의 시선은 멜로에게만 향했다. 이에 우디 고차일드는 “멜로, 다 부숴버리겠다”며 이를 가는 모습을 보여 처절한 대결을 예상하게 했다.

그리고 무대에 오른 우디 고차일드는 “사장님께서 지금 월드투어와 ‘사인히어’를 하시느라 하이어뮤직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 없으신 것 같다”며 “오늘 제가 그 사랑 다시 가져오도록 하겠다”고 불타는 의지를 밝혔다. 이어진 그의 무대 ‘Lollipop’은 중독성 강한 훅과 세련된 퍼포먼스로, MC 양동근에게 “아…좀 센데?”라는 극찬을 이끌어냈다.

두 번째 영상에서는 ‘초식남’답게 수줍은 모습으로 우디 고차일드, 박재범과 ‘3자 대면을 하는 멜로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멜로는 “우디 고차일드의 오디션 참가 때 모습을 기억하지만, 음악은 굳이 찾아 들으려고도 하지 않았다”고 말해 다시 한 번 우디 고차일드를 ‘울컥’하게 했다. 그러나 멜로는 “기가 죽을까 봐 일부러 안 찾아본 것”이라고 말했고, 우디 고차일드는 곧바로 미소를 지었다.



멜로는 특유의 감각적인 보컬과 코드쿤스트의 고급스러운 프로듀싱이 돋보이는 ‘How it feels’로 우디 고차일드와의 대결에 나섰다. 그러나 야심차게 등장한 피처링 아티스트 Reddy(레디)가 가사를 잊어버리는 사상 초유의 사태가 발생하며, 멜로는 위기에 몰렸다. 이들에게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질지, 라이벌 매치의 향방이 어떻게 될지는 10월 17일 목요일 밤 9시 20분 MBN에서 방송되는 ‘사인히어’ 5라운드에서 공개된다.

‘사인히어’는 국내 최고의 힙합 레이블 AOMG 신입 아티스트 선발을 위한 MBN의 신개념 힙합 오디션이다. AOMG와 계약할 단 하나의 자리를 놓고, 보컬과 랩 등 분야를 가리지 않는 다양한 실력파 뮤지션들이 대결을 벌인다. 매주 목요일 밤 9시20분 MBN에서 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