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뷰티 브랜드 보다나(VODANA)가 전문 헤어 디자이너를 위한 맞춤형 고데기인 ‘보다나 프로 살롱 마샬 봉고데기 블랙’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보다나 프로 살롱 마샬 봉고데기 블랙’은 360도 회전 가능한 마샬형 손잡이로 설계되어 전문가의프로페셔널한 헤어 시술을 돕는다. 열판 덮개 아래 육각홈에 제품과 함께 동봉된 L렌치를 넣어 좌, 우로 조이거나 풀어서 고정형 손잡이 또는 회전식 손잡이로 변형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사이즈는 2가지로 24, 28mm로 구성되어 선택 구매하면 된다.
모발이 닿는 열판은 특수 세라믹 코팅 방식을 적용해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였으며, 고급스럽고 세련된 블랙펄이 가미된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전원코드는 시술 중 전선 꼬임 방지를 위해 360도 회전식 코드로 제작했다. 전선은 2.6m로 일반 봉고데기의 전선 보다 60CM 더 길어져 전문 헤어 디자이너의 사용 만족도를 한층 높였다. 또한 프리볼트 제품으로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자유로운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신제품 런칭을 기념해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전문 미용 자격이 있는 헤어 디자이너가 구매할 경우 10월 31일까지 러블리리포머 인텐시브 트리트먼트 본품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보다나 관계자는 “앞으로도 전문 헤어 디자이너를 위한 전문가용 고데기 라인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