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아이즈 온 미 : 더 무비>는 아이즈원(IZ*ONE)의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 ‘[EYES ON ME] IN SEOUL’ 공연 실황부터 무대 뒤 모습을 CGV 특별관 전 포맷으로 생생하게 즐겨볼 수 있는 영화. 오는 11월 15일 전국 CGV에서 개봉을 앞둔 <아이즈 온 미 : 더 무비>에 대해 아이즈원(IZ*ONE) 멤버들이 직접 영화의 개봉을 축하하는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특히 첫 콘서트의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멤버들의 숨은 매력은 물론, 다양한 관람 포맷(스크린X, 4DX, 4DX with ScreenX)을 통해 실제 콘서트에 와있는 듯한 생생함 등 영화 속 흥미진진한 관람 포인트를 아이즈원(IZ*ONE) 멤버들이 직접 전해 더욱 기대를 높인다.
한편, 이번 <아이즈 온 미 : 더 무비>는 그 동안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던 콘서트 영화들 중에서 최초로 CGV 특별관 전 포맷(스크린X & 4DX & 4DX with ScreenX) 개봉을 확정해 더욱 눈길을 끈다. 스크린X(ScreenX)에서 3면으로 펼쳐지는 스크린을 통해 마치 콘서트 현장에 있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면 4DX와 4DX with ScreenX에서는 이러한 현장감과 함께 공연을 보고 즐길 수 있는 오락적인 재미까지 선사할 것이다.
관련기사
개봉 축하 영상을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는 영화 <아이즈 온 미 : 더 무비>는 CGV 스크린X, 4DX, 4DX with ScreenX, 2D 상영관에서 11월 15일 개봉할 예정이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