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이슈가 되고 있는 초등독서논술은 올바른 독서습관 형성과 독서량이 관건이다. 하지만 종이 책에 친숙하지 않은 요즘 아이들은 쉽게 집중력이 흐트러지고 지루함을 느끼기 때문에 책 내용의 흐름을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도 생겨난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지 ‘밀크티 초등’이 논술공부에 어려움을 겪는 초등학생들을 위한 체계적인 논술 과정을 선보이고 있는 중이다.
이에 스마트 초등인강 천재교육 밀크T의 초등학교 논술공부 과정은 천재교육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냈기 때문에 풍부한 양질의 콘텐츠를 자랑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 밀크티 전용 태블릿PC를 이용해 재미있는 공부를 할 수 있기에 종이 책을 어려워하는 아이들이 쉽게 더 친근감을 느낄 수 있다.
직접 책을 읽는 느낌이 나도록 꾸민 레이아웃으로 종이책을 읽는 듯한 느낌을 주며, 내장된 프로그램에는 성우가 직접 책을 읽어주는 기능도 탑재돼있어 높은 집중도를 보여준다. 독서 후에는 게임부터 객관식, 일기 형식, 서술형 등 다양한 문제를 풀어보며 책 내용을 복습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천재교육 밀크티 독서논술의 내용은 초등학교 교과서를 그대로 공부할 수 있어 초등독서논술학원 없이도 홈스쿨링이 가능하다.
천재교과서 신승민 초등전과목팀장은 “초등 논술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이에 대한 대비를 서두르는 학부모들이 늘었다. 학원이 아니더라도 전문 스마트 초등인강을 통해 선생님의 꼼꼼하고 체계적인 학습지도가 이뤄진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처럼 초등독서논술에 강한 스마트인강 천재교육 밀크T초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재교과서 밀크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