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대표 김진선)’는 30일 풍성한 혜택을 담은 ‘라이프 다이어리 2020’의 출시와 함께 ‘다이어리 콤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다이어리 콤보’는 ‘라이프 다이어리’ 1개와 2020 다이어리 쿠폰팩(코카콜라 쿠폰 포함) 팝콘(L) 1개, 그리고 탄산(R) 2잔으로 구성된 콤보상품으로 2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다이어리는 단품으로 1만 6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메가박스가 ‘1년을 기록하는 한 권의 책’이라는 콘셉트로 작년에 처음 론칭한 ‘라이프 다이어리’는 초도 물량 완판에 이어 2차 물량도 조기 품절될 만큼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와 같은 고객들의 열띤 성원에 힘입어 올해는 두 가지 색상의 다이어리와 업그레이드 된 쿠폰팩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2020 라이프 다이어리는 그린과 옐로우 등 총 2가지의 컬러로 구성된 패브릭 커버에 원형 또는 빗살 패턴을 새겨 넣어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시켰다. 양장 제본으로 뛰어난 내구성 또한 자랑한다. 이와 더불어, 영화보다 멋진 일상을 위해 안목 있는 콘텐츠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메가박스의 브랜드 철학을 반영해 버킷리스트, 무비 아카이브, 스페셜 데이, 월간 플래너 등으로 내지를 구성해 일상의 소중한 순간을 기록할 수 있도록 했다.
디자인 뿐만 아니라, 메가박스 라이프 다이어리의 인기 요인 중 하나인 다양한 혜택의 쿠폰팩도 제공된다. 올해도 메가박스 매점 쿠폰 12매와 코카콜라 음료쿠폰 12종으로 이루어진 알찬 쿠폰팩이 포함돼 있다. 여기에 ‘평일 영화 초대권’ 1매를 새롭게 추가해 고객들 사이에서 일명 ‘혜자 다이어리’로 불리며 인기 조짐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실제로 영화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레트로풍의 디자인에 취향저격 당했다”, “역시 메가박스가 굿즈를 잘 뽑는다”, “바로 구매하러 간다”, “혜자스럽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뜨거운 관심과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작년에 선보인 메가박스 라이프 다이어리의 인기에 이어 올해도 다이어리 출시에 대한 요청과 문의가 많았다”며 “이에 많은 혜택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더 알차게 구성한 다이어리를 선보이는 만큼, 여기에 소중한 일상을 기록하며 영화처럼 특별한 새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메가박스 라이프 다이어리는 한정 수량으로 제작돼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쿠폰은 유효기간 내 다이어리 판매 지점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