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동창회-좋은가요>는 음악과 추억으로 똘똘 뭉친 친구들이 자신들의 이야기와 열정을 담아 열창하는 음악 동창회. <좋은가요>는 솔직한 매력과 뛰어난 실력, 그리고 진한 우정을 가진 절친들의 무대로, 또 다른 뮤지션들의 탄생이 기대된다. 또한 시청자에게 추억과 공감을 불러일으킬 ‘좋은가요’ 가 중심이 되어 최신 트렌드부터 스테디 명곡의 향현을 펼칠 예정.
<좋은 가요> 참가신청은 학연, 지연 절친 부터, 각종 음악동아리 및 동호회, 직장인 밴드까지 음악 장르에 상관없는 남녀노소 친구들 누구나 가능하다. 과거 추억의 대학, 강변 가요제 출전자 부터, 뮤지션을 꿈꾸는 길거리 버스커 까지 우정으로 뭉친 절친들 이라면 누구나 재능을 펼칠 수 있는 친구들의 축제가 될 전망.
특히 <좋은가요>는 ‘음악적 성공’이 아닌 ‘소중한 인연’ 이 계기가 되어 모인 사람들의 경연이라는 점이 관전포인트. 또한 다양한 세대와 장르를 초월하여 우리가 사랑했던, 사랑하고 있는 좋은 ’가요’가 주인공이 된다는 점도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좋은가요>를 연출하는 박경덕 PD는 “세월이 지나 서로 다른 일을 하고 있지만, 여전히 퇴근길 노래방에서, 동창회에서 혹은 방구석에서, SNS에서 열창하는 남녀노소 절친들이 ’좋은가요’의 무대를 통해 멋진 도전과 추억을 만드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음악 열정을 불태우는 절친들의 꿈의 무대가 될 <좋은가요>의 참가신청은 tvN <좋은가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