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TEAM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4일)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1월 6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1TEAM의 새 앨범 타이틀곡 ‘Make This’의 댄스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Make This’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1TEAM의 모습과 함께 강렬해진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 ‘Make This’ 안무의 경우 갓세븐, 뉴이스트, 아스트로 등 국내 아이돌 그룹의 안무 디렉팅에 참여한 안무가 IK(아이케이)가 맡아 멤버들의 강렬한 모습과 파워풀한 에너지를 담아내 1TEAM만의 독보적인 안무를 완성시키며 이번 안무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또한 1TEAM의 세 번째 미니앨범 ‘ONE’은 신화, 방탄소년단 등 국내 최정상 그룹의 곡을 작업한 ’디바인채널(Devine Channel)‘이 프로듀싱을 맡아 강렬하고 화려한 사운드를 통해 1TEAM의 파워풀함과 섹시한 모습을 담아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관련기사
이에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4일) 1TEAM의 새 앨범 타이틀곡 ‘Make This’의 댄스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1TEAM만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오는 11월 6일 발매되는 새 미니앨범 ‘ONE’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1TEAM의 새 미니앨범 ’ONE‘은 오는 11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이날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되는 컴백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Make This‘의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