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 한능껌 서포터즈 3기’를 모집한다.
에듀윌 한능껌 서포터즈는 46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을 비롯 온라인 마케터의 꿈을 가지고 있거나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 등 SNS 활동이 활발한 대학생, 취준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서포터즈다. 에듀윌 ‘한능껌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다양한 미션을 통한 SNS 홍보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서포터즈 전원에게는 시험에 출제되는 문화재만 모은 ‘문화재 끝장노트’ 파일을 증정하며, 최종 수료자에게는 수료증과 문화상품권 2만원을 제공한다. 중간점검 우수자에게는 BHC 치킨 세트를, 우수 활동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을 제공한다.
특히,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고급 교재’는 23만권 이상의 판매되며 꾸준히 베스트셀러를 유지 중인 교재로 온라인 서점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에서 일 판매량 베스트셀러 1위에 올라 트리플 크라운을 기록했다.
에듀윌에서 마련한 한능껌 서포터즈 모집은 오는 17일까지 모집해, 마감이 임박했다.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12월 2일부터 1월 5일까지 약 5주간 진행되며, 2주끝장 고급과 중급 과정을 선택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