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17일) 류준열의 스페셜 영상 시리즈 ‘류준열의 르포르타쥬’ 1회가 유튜브 채널 두잉(DOING)을 통해 공개됐다. ‘The Beginning’이라는 소제목과 함께 공개된 1회 영상에는 LA에서의 일상을 즐기며 친근하고 편안한 매력을 발산하는 류준열의 모습이 담겨 이목을 끌었다.
영상에서는 사진에 대한 류준열의 뜨거운 열정이 드러났다. 카메라를 한시도 손에서 놓지 않는 그는, 영감을 얻으면 언제 어디서라도 진지하게 촬영에 임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좋아하는 사진에 대해 조곤조곤 설명하는 모습에서는 전문 사진작가 못지않은 열정을 지닌 ‘류작가’ 의 면모가 엿보이기도.
이처럼 취미 생활에 열의를 불태우는 친근한 청년 류준열은, 곧 식사를 위해 방문한 음식점에서 그를 알아보는 여러 팬들을 마주하며 ‘류배우’ 다운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한국인 뿐만 아니라 외국인 여행객들도 그를 알아보고 환호하는 모습에 류준열은 친근한 팬 서비스로 화답했다. 우연히 만난 팬들과 유쾌한 시간을 보낸 류준열은, 팬들에게 감사하다는 소감을 남겨 훈훈함을 더했다.
관련기사
한편, 류준열의 다음 행선지가 어디인지에 대해 궁금증을 남기며 1회 영상이 마무리된 가운데, 다음으로 공개될 2회 영상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친근한 일상을 공개하며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류준열. 이어질 ‘류준열의 르포르타쥬’ 시리즈에서는 또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게 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류준열의 LA 일상을 담은 스페셜 영상 시리즈 ‘류준열의 르포르타쥬’는 유튜브 채널 두잉(DOING)을 통해 매주 수, 일요일 총 6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