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편애중계' 안정환X김성주, 소시지 하나로 싸움날 뻔..웃음+침샘 폭발

MBC ‘편애중계’의 명불허전 완벽 호흡 안정환, 김성주에게 위기가 찾아온다.

사진=MBC




오늘(19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MBC ‘편애중계’는 기상천외한 ‘꼴찌 고사’ 2탄으로 꾸며진다. 보기만 해도 흐뭇한 미소가 지어지는 꼴찌 삼인방의 끼와 이들을 무조건 응원하는 편애 중계진의 입담은 안방극장을 또 한 번 한바탕 뒤집을 예정이다.

먼저 비빔밥에 들어간 급식 재료를 맞히는 신개념 과학 문제로 치열한 침샘공격이 시작된다. 지난주 온라인 실검을 장악했던 사자성어 문제와 1초 듣고 노래 맞히기에 이어 오직 꼴찌들을 위한 기상천외한 문제들이 등장함은 물론 자기들만의 방식으로 수능 기출문제에도 도전한다고.

여기에 편애 중계진들 역시 “발효과학(?)이다”, “재료 궁합이 있다”는 등 능청스럽게 입담 배틀에 가세, 안정환은 “‘편애중계’를 보면서 먹으면 0칼로리다”라며 먹언(먹방 명언)을 탄생시키며 먹방까지 권유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제작진이 가져다준 시식용 비빔밥 속 단 하나뿐인 소시지를 본 안정환과 김성주 사이에는 묘한 긴장감이 감돌았다고. 과연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던 이들에게 무슨 갈등이 생긴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이날은 특별 심사위원 박완규, 러블리즈 미주, 그리의 날카로운 심사로 재미를 더한다. 꼴찌 삼인방 중 세 사람의 마음을 쥐락펴락한 작문 신동이 탄생했다고 해 그 주인공이 누구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기분 좋은 에너지로 안방극장을 힐링 시키는 MBC ‘편애중계’의 ‘꼴찌 고사’ 특집 2탄은 오늘(19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