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2월 28일과 29일 오후 7시 양일간 코엑스 Hall D에서 개최될 김준수의 ‘발라드&뮤지컬’ 콘서트 포스터가 공개되어 다가올 공연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치로 끌어올렸다. 이어 추가 좌석 오픈을 요청하는 팬들의 열렬한 호응에 힘입어 공연 관람이 가능한 좌석을 확보해 오늘(19일) 오후 8시, 추가 티켓 오픈을 결정했다. 이번에도 여지없이 뜨거운 티켓 대란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추가 티켓 오픈 소식과 함께 공개된 김준수의 이번 연말 콘서트 포스터 사진은 흑백으로 진행되어 그동안의 공연 포스터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안겼다. 공개된 사진 속 김준수는 허공을 응시한 채 얼굴 아래로 살짝 비치는 햇살이 한층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그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또한 더 깊어진 눈빛과 분위기로 아련하면서 몽환적인 표정이 더해져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이번 연말, 김준수와 함께할 공연에 대한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앞서 김준수는 오늘(19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공개 신곡 ‘눈이 오는 날에는’을 깜짝 공개했다. 김준수는 “곧 우리의 추억이 가득 담긴 날이 다가온다. 여러분과 눈, 겨울, 그리고 한 해의 마지막을 함께 보내며 많은 추억을 만들었던 것이 기억이 난다. 오는 12월 28일과 29일에 진행하는 콘서트에서 처음 라이브로 들려드릴 예정이니 콘서트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며 미공개 신곡 공개에 대한 소회를 밝혔다. 이에 김준수가 라이브로 공개할 미공개 신곡과 함께 콘서트에서 준비할 또 다른 세트리스트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
김준수의 이번 연말 콘서트는 그가 3년 만에 다시 브랜드 콘서트 ‘발라드&뮤지컬’ 콘서트로 돌아오는 만큼 티켓 오픈 직후 5분 만에 2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얻은 바 있다. 매년 오케스트라와 함께 뮤지컬부터 OST, 발라드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김준수의 명품 라이브가 함께 했던 만큼 이번 공연 또한 관객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을 환상의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관련기사
관계자는 “3년 만에 다시 찾아온 김준수와의 소중하고 특별한 시간인 만큼 다채로운 세트리스트와 화려한 연출로 이번 공연 역시 최고의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랜 시간 발라드&뮤지컬 콘서트를 기다려 온 팬들을 위해 김준수는 세트리스트의 일부인 미공개 신곡을 기습으로 공개한데 이어, 추가 티켓 오픈까지 김준수의 남다른 팬 사랑이 또 한 번 느껴지는 바이다. 올 연말 역시 김준수의 음악과 함께 관객들이 한 해를 뜻깊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모든 공연 관계자가 최선을 다하는 중”이라고 덧붙였다.
김준수의 공연 포스터를 확인한 팬들은 “공연 포스터가 아니고 화보의 한 장면 아닌가요! 김준수 최고다”, “오랫동안 기다렸던 뮤발콘! 2019년도 김준수 덕분에 행복할 거야”, “신곡 ‘눈이 오는 날에는’ 들으면서 연말 콘서트 기대할게요!”, “피켓팅 성공한 나는 성덕! 김준수의 시그니처 콘 완전 기대중입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 ‘2019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6’는 오는 12월 28일(토), 29일(일) 오후 7시, 양일간 코엑스 Hall D에서 진행되며, 미공개 신곡 ‘눈이 오는 날에는’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