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은 20일 오후 5시 MBC에브리원과 MBC뮤직 동시 방송을 통해 아스트로의 신곡 ‘블루 플레임’과 데뷔곡 ‘숨바꼭질’ 무대를 선보인다.
아스트로가 새롭게 선보이는 곡 ‘Blue Flame(블루 플레임)’은 높은 온도에서 푸른색으로 보이는 불꽃처럼 한계를 넘어선 사랑을 표현했다. 이날 아스트로는 주간아이돌에서 신곡 ‘블루 플레임’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어 아스트로는 주간아이돌의 시그니처 코너인 ‘백 투 더 데뷔’에서 데뷔곡 ‘숨바꼭질’을 완벽하게 재현했다. ‘백 투 더 데뷔’는 출연 아이돌이 데뷔 당시 무대를 그대로 재현하는 코너로, 멤버 MJ는 데뷔 시절 풋풋함과 청량함을 돋보이게 해준 헤어밴드를 착용해 상큼함을 더했다. 또한 멤버 산하는 당시 포인트 메이크업이었던 볼터치를 한껏 살려 데뷔 무대의 싱크로율을 높였다.
관련기사
이 밖에도 팀 내 춤 담당인 멤버 라키는 초등학교 6학년 시절 직접 창작했던 안무를 2019년 버전으로 꾸며 놀라움을 안겼다. 뿐만 아니라 평소 매운 음식을 즐겨 먹는 멤버 산하는 MC 남창희와 매운맛 대결을 펼쳐 이목을 집중시켰다는 후문.
그룹 아스트로 신곡과 데뷔곡 무대는 20일 오후 5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을 통해 볼 수 있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