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는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HIP’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해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마마무는 힙한 매력을 살린 화려한 의상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통통 튀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 위, 마마무는 쉴 틈 없이 펼쳐지는 힙하고 열정적인 안무로 걸크러시 매력을 자랑했다.
특히, 마마무는 데뷔 후 처음으로 헤드셋 마이크를 착용할 정도로 역대급 퍼포먼스를 보이고 있다.
‘클로즈업 클로즈업’ 가사에 맞춘 카메라를 줌하듯이 점점 가까워지는 ‘줌인 춤’, 머리 어깨 무릎 엉덩이를 차례대로 터치하는 ‘힙 춤’, ‘힙!힙!’ 노랫말에서는 짝다리를 짚는 듯한 동작의 ‘2019 시건방 춤’ 등 포인트 안무가 더해지며 재미를 선사한다.
이외에도 마마무의 ‘HIP’ 가사에 어울리는 찰떡 같은 힙한 퍼포먼스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관련기사
뿐만 아니라 마마무의 평행우주 콘셉트 속 제3우주에서 안무가로 변신한 문별의 단독 퍼포먼스 영상까지 추가로 공개돼 ‘힙’한 퍼포먼스에 대한 열기를 더욱 달궜다.
문별은 힙한 스웨그에 박력 넘치는 안무가로 변신, 멋진 퍼포먼스를 앞세워 멋쁨의 매력을 선사했다.
신곡 ‘HIP’은 타인을 시선을 의식해서 만드는 멋은 진정한 ‘HIP’이 아니며, 어떤 모습이든 온전히 스스로를 아끼고 사랑할 때 비로소 멋있다는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마마무만의 솔직 당당한 매력을 집약했다.
리드미컬한 브라스와 스트링 사운드에 마마무만의 힙한 퍼포먼스가 더해져 마성의 매력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마마무는 신곡 ‘HIP’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