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14일(토)과 15일(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알림1관에서 개최되는
20일 공개된 토크세션 라인업에는 tvN의 인기 콘텐츠가 대거 이름을 올려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행사 첫째날인 14일(토) 오후 3시에는 교양과 재미를 모두 사로잡은 프로그램, <책 읽어드립니다>의 설민석이 무대에 올라 시청자들과 열린 토크를 나누고, 이어 오후 4시에는 <신서유기> 제작진 나영석 PD-최재영 작가와의 대담이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저녁 6시에는 대한민국 코미디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코미디빅리그>의 양세형, 양세찬, 장도연, 이국주, 이상준이 캐릭터 대전을 펼쳐 재미를 선사한다.
둘째날인 15일(일) 오후 3시에는 신개념 버라이어티 예능으로 인기몰이 중인 <플레이어>의 황제성, 이진호, 이용진이 등장해 배꼽 잡는 케미를 뽐낼 예정. 오후 4시에는 웹툰 싱크로율 200% B급 유머코드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의 출연진이 대거 참석, 관람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정민성과 강홍석, 최광제, 구동훈 등 ‘씬스틸러’ 빠야족 배우들과 연출을 맡은 백승룡 감독도 함께 자리한다.
관련기사
또한, 14일과 15일 양일 모두 오후 2시 30분에는 tvN 드라마의 OST를 리얼 사운드로 감상할 수 있는 ‘지니(Genie) OST 스테이지’도 마련된다. 14일에는 <유령을 잡아라>의 김우성, 15일에는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의 유성은이 독보적인 음색과 멜로디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매년 한 해 동안 tvN에서 방송된 인기 콘텐츠를 오프라인으로 옮겨와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