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 듀오는 오는 29일 밤 방송 예정인 KBS 2TV 음악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다이나믹 듀오는 지난 26일 발표한 정규 9집 ‘오프 듀티(OFF DUTY)’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다이나믹 듀오는 특유 에너지가 담긴 라이브 무대로 관객들을 열광시켰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번이 다이나믹 듀오의 새 앨범 유일한 방송 무대로, 화려함과 감동이 오가는 다채로운 무대뿐 아니라 ‘오프 듀티’에 관한 다이나믹 듀오의 진솔하면서 재치 넘치는 에피소드를 들을 수 있을 전망이다.
관련기사
다이나믹 듀오가 출연하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오는 29일 밤 12시 10분 방송된다.
한편 다이나믹 듀오는 지난 26일 발표한 4년만 정규앨범 ‘오프 듀티’의 더블 타이틀곡 ‘맵고짜고단거’와 ‘그걸로 됐어’로 발매와 동시에 다수의 음원 실시간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No.1 힙합 듀오’로의 여전한 존재감을 입증했다.
‘맵고짜고단거’는 빠른 비트에 힘 있는 래핑이 돋보이는 트랙으로, 힙합씬 대세 페노메코(PENOMECO)가 함께해 완성도를 높였다. 또 다른 타이틀곡 ‘그걸로 됐어’는 감성 싱잉랩이 담긴 트랙으로 서정적 가사와 멜로디가 ‘맵고짜고단거’와는 상반된 분위기를 안겨 리스너들의 다양한 취향을 저격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