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은 총무팀장 경력직을 채용한다. 시설 및 설비 관련 인허가, 자산관리, 행사 기획, 구매업무 등 총무업무를 총괄할 차장~부장급 경력자가 대상이다. 중견 이상 규모의 제조업기업에서 총무 관련 업무를 수행한 경력이 13년 이상인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팀장업무 수행 경력자, 제약 및 유통업계 경력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오는 12월 3일까지다.
△셀트리온은 IR 분야 경력직을 채용한다. 업무내용은 산업·시황 리서치와 분석 보고를 포함한 국내외 IR활동, 상장사 규제기관 공시업무, 이사회와 주주총회 등 회의체 운영 및 주식사무 등이다. 관련 업무 경력 3~8년 보유자만 지원 가능하다. 상경계열 또는 법학 전공자, 영어 능통자, 제약·바이오산업 경력 및 지식 보유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인천 송도이며 접수기간은 오는 12월 9일까지다.
△동국제약 헬스케어 화장품 사업팀은 6년 이상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화장품, 오프라인 영업으로 면세, 편의점 등에서 재고관리, 매대관리, 프로모션, 매대관리 등이다. 화장품 오프라인 매장 영업관리 경력자, 면세점이나 할인점 등 입점영업 경력자, 코앱(한국직무능력 인증) 점수 제출자를 우대하며 근무지는 서울 강남이다. 지원기간은 오는 12월 2일까지다.
/이주원기자 joowonmail@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