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은은 28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겨울왕국2’ OST ‘Into the Unknown(인투 디 언노운)’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이시은은 ‘Into the Unknown’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열창해 눈길을 끌었다. 특유의 청아한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고 있는 이시은은 곡의 후반부에선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시은이 커버한 ‘겨울왕국2’ OST ‘Into the Unknown’은 최근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새로운 OST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곡. 대한민국을 ‘Let It Go(렛잇고)’ 열풍으로 몰아넣었던 전작의 프로듀싱팀이 다시 한번 참여해 환상적인 결과물을 만들어냈다.
이시은 역시 꿀 성대, 신이 내린 목소리 등 ‘믿고 듣는’ 솔로 가수 중 한 명. 그런 이시은의 목소리와 ‘Into the Unknown’이 만난 이번 커버 영상이 어떤 시너지를 이끌어낼지 기대가 모아진다.
관련기사
소속사 HF뮤직컴퍼니는 “원곡을 부른 이디나 멘젤(Indina Menzel), 한국어 버전인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을 부른 태연, 이 두 가수들과도 다른 느낌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이시은의 보이스로 재탄생한 ‘Into the Unknown’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시은은 SBS ‘K팝스타’ 시즌5 톱4 출신의 가수로 지난 2017년 정승환과 함께한 ‘눈물나게’로 정식 데뷔, 이후 다양한 곡들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최근에는 싱글 ‘한강에서’를 발표했으며 드라마 ‘절대그이’, ‘아이템’ OST에도 참여하는 등 활발히 활동 중이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