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로 완성된 편안한 슈즈 브랜드 락포트(대표 마이클 토마스 스미스)에서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12월 6일부터 2020년 1월 말까지 ‘홀리데이 시즌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락포트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되는 이번 ‘홀리데이 시즌 세일’은 소중한 사람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싶은 연말, 세련되고 편안한 락포트의 19F/W 슈즈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일부 품목 제외)으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또한 락포트는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클럽 락포트 회원 고객들에게 제품 1개 당 영화 관람권 1매를 사은품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드레스화 제품들과 락포트의 베스트셀러 컬렉션인 토탈모션의 일부 제품도 할인 품목에 포함되며, 이 외에도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첼시와 롱부츠, 부티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락포트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토탈모션을 비롯하여 트루테크, 트루플렉스 등이 적용된 19F/W 제품들은 가벼우면서도 완벽한 충격 흡수 기능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발의 피로도를 최소화시켜 준다”며서 “여기에 뛰어난 쿠셔닝 소재의 깔창을 더해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우수한 통기성으로 언제나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시켜 준다”고 말했다.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락포트의 19F/W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홀리데이 시즌 세일’ 이벤트는 전국 락포트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락포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