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는 10일 오후 빌리언디씨 공식 SNS를 통해 자신이 참여한 새 싱글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프라이데이는 평소의 강렬한 분위기 대신 밝은 표정과 심플한 캐주얼 의상에 소형 전구를 매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했다.
신곡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는 90년대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신나는 댄스 팝 장르의 곡으로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스페셜 싱글로 발매된다. 아우라와 ‘커플다이어리’의 남성 보컬 오륜, 래퍼 스마일리, 모델 윤제가 가창자로 나서며 프라이데이는 신곡의 작곡 및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 높은 곡을 선보인다.
프라이데이는 글로벌 프로듀싱 팀 트로피캣으로 활동 중인 작곡가 겸 프로듀서로 멤버 아우라의 솔로 앨범은 물론 트로피캣의 활동곡, 오륜이 속한 커플다이어리의 앨범 작곡 및 편곡에 다수 참여하며 EDM, 어쿠스틱 등 다양한 장르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프라이데이가 이번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를 통해 어떤 음악색을 만들어낼지 대중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관련기사
한편 아우라, 스마일리, 커플다이어리, 윤제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는 오는 15일 정오 국내외 음원사이트에 발매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