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코비 바이오슈티컬 브랜드 더미코스(DERMICOS)의 신제품 ‘FGF7 파워인텐스 크림’이 유난희쇼 앵콜방송을 한다. 지난 달 25일 롯데홈쇼핑 ‘유난희쇼’에서 첫 런칭 방송을 진행한 FGF7 파워인텐스 크림은 뜨거운 반응 속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오는 12월 18일 오전 8시 1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2차 방송을 진행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FGF7 파워인텐스 크림은 텍스처와 밀도감, 윤기, 컬러, 제품 디자인, 그리고 가장 중요한 FGF7 성분의 함량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항을 유난희 쇼호스트가 꼼꼼히 검수한 이른바 ‘유난희표 크림’으로 불리며 관련 업계에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본격적인 연말이 다가오면서 송년회, 동창회, 회식 등 연말모임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반가운 이들과 함께 하는 특별한 자리인 만큼 여성들은 경우 피부 고민을 하는 경우가 많다. 다가오는 연말모임에 평소와 달리 화사하게 돋보이고 싶다면 토탈 케어 크림이 좋은 해답이 될 수 있다.
피부 복합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 토탈 케어 크림은 고영양 농축 성분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한다. 크림 제품 하나만으로도 영양, 탄력, 보습 등을 모두 개선할 수 있어 겨울철에는 관련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더미코스 FGF7 파워인텐스 크림은 고영양 수분크림으로 토탈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장점이다. 피부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는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벤조페논 등의 화학성분이 무첨가된 크림으로 나이와 무관하게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트러블에 대한 부담 없이 안전하게 사용해볼 수 있다.
FGF7 파워인텐스 크림은 FGF7(Fibroblast Growth Factor 7) 성분을 바탕으로 풀러린, 마데카소사이드, 히알루론산, 보톨리늄, 베타글루칸 등의 성분이 함유돼 있다. 이 성분들은 메마른 피부에 탄탄한 보습막을 형성하여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특히 FGF7 성분은 피부 속 콜라겐을 증가시킴으로써 피부 진피 재생, 재생 기능 회복 등을 돕는다. 사용 후에는 탄력, 주름 개선, 미백, 광채, 보습 등 즉각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속 -2.5mm 보습력 개선, 불독살 및 눌린 자국 복원력 개선, 볼 부위 리프팅 개선, 피부 탄력 개선 등을 인정받았다.
브랜드 관계자는 “FGF7 파워인텐스 크림은 피부 보습과 탄력, 광채 등 피부결 개선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제품으로 연말모임 시 더욱 밝고 건강한 피부로 돋보이게 만들어줄 것”이라며, “열렬한 성원 속에서 1차 매진을 달성하였으며 많은 분들의 호응에 힘입어 2차 방송을 준비했으니 이번 방송 또한 주목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미코스 ‘FGF7 파워인텐스 크림’ 2차 방송은 오는 18일 8시 15분 롯데홈쇼핑 유난희 쇼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