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싱어송라이터 헤일리, 오는 18일 존박과 사랑스러운 듀엣송 발표

싱어송라이터 헤일리가 존박과 사랑스런 듀엣송을 발표한다.

사진=팝뮤직엔터테인먼트




팝뮤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헤일리는 오는 18일 새로운 싱글 ‘페이스 타임(Face Time)’을 발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앞서 유승우와 입을 맞춘 ‘럽스타그램’으로 본격적인 한국 활동을 알렸던 헤일리. 그는 신곡 ‘페이스 타임’으로 연말에 설렘을 더할 계획이다. 특히 감미로운 목소리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은 존박이 피처링에 참여해 사랑스런 감성을 더욱 끌어올렸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녹아든 담긴 아리아나 그란데의 ‘산타 텔 미(Santa Tell Me)’ 커버 영상 오픈에 이어, 존박과 호흡을 맞춘 헤일리의 신곡 소식까지 전해지면서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팝뮤직엔터테인먼트는 “‘럽스타그램’이 사랑을 시작하는 일명 ‘썸’의 감성을 담았다면, ‘페이스 타임’에서는 한층 로맨틱한 분위기를 그려낼 예정”이라면서 “곧 발매될 헤일리의 새로운 싱글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바람을 전했다.



한편 헤일리는 9살 때 미국으로 유학을 떠나 성악과 피아노를 배우고 현재 뉴욕 콜게이트 대학에서 음악과 작곡을 전공한 싱어송라이터다.

지난 2018년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비긴즈’ OST에 ‘어디서 뭐해요’로 참여해 눈길을 끌었으며 미국에서부터 ‘TRULY’, ‘BURNING’, ‘SNOW DROPS’, ‘Never Fall Again’ 등 자신의 결과물을 꾸준히 발표하며 국내 활동을 기대케 했다.

올 초 학업을 마치고 한국을 찾은 헤일리. 그는 약 1년여 동안 음악적 완숙미를 갖추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으며, 지난 달 22일 ‘SNS 3부작’ 프로젝트의 첫 문을 여는 ‘럽스타그램(loves. 유승우)’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국내 활동을 시작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