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 등장한 뷰티디바이스가 화제가 되고 있다.
22일, 극중 '화영'이 방에서 ‘산소LED돔’ 케어를 받고 있는 장면이 짧게 등장했음에도 기존의 뷰티 디바이스와는 다른 독특한 돔 형태의 케어 방식으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끌어 네티즌들의 수사로 해당 제품은 자이글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인 것으로 밝혀졌다.
해당 제품은 기존 LED마스크 방식에서 국내 최초로 ‘뷰티 산소 발생기’를 접목한 새로운 ‘산소LED’ 혁신기술로 현재 가장 트렌디한 뷰티 디바이스 제품으로 꼽히고 있다.
특히 얼굴이나 목, 헤어 등 특정 부위만 케어만 가능했던 기존 LED마스크의 틀을 깨고,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돔(Dome) 형태의 디자인으로 설계하여 사용자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 케어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특수 광각렌즈가 적용된 풍부한 LED 케어와 함께 깨끗한 고농도 산소테라피를 함께 즐길 수 있어 피부케어 효과는 배가 된다.
이는 뷰티 업계에 새로운 한 획을 그을 혁신적인 기술로 평가받으며, 미래 진화적인 LED마스크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2019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에서 5관왕을 수상하는 기염을 보여준 자이글 ZWC는 "다가오는 미래에는 ‘산소’의 중요성과 함께 '원 디바이스 멀티 케어'가 모든 분야에 적용될 것"을 예견하며,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산소LED돔)’를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뷰티 시장을 리드해나가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ZWC는 연말을 맞이 홈페이지에서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 제품의 구매 혹은 렌탈 신청 시 신세계 상품권 3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구매 방식에 따라 렌탈인 경우 '자이글 넥시블' 목베개, 일시불인 경우 '산소 뷰티마스크'를 추가 증정하고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