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구 인사동길 7 (인사동 133번지)에 위치한 케이팝 (K-POP)스토어가 인사동에 새로운 한류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
복합 문화공간 인사1길 코트내에 위치한 이 매장에서는 블랙핑크, 위너, 빅뱅, 트와이스, 세븐틴등 수많은 K팝 스타의 다양한 공식 굿즈와 음반, 응원봉등을 판매하고 있다. 외국인들로부터 사랑 받는 제품군으로 구성해 경쟁력을 높였다. 인사동 케이팝 (K-POP)스토어의 주 고객은 세계 여러나라에서 찾아온 다양한 K팝 팬들로 한국적 정취가 가득한 인사동 골목에 위치해 해외팬들에게 더 없이 좋은 명소가 되고 있다
K-POP스토어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새로운 팀들과 조인하게 되었다. 패션 브랜드 ADNA 팝업존이 오늘 (24일) 오픈 될 예정이다. ADNA는 Asian DNA의 약자로 아시아 슈프림을 지향하는 브랜드로, 인사1길 코트의 KPOP스토어에 새로운 바이브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ADNA 팝업존에는 브랜드 D.XO.H, BORN CHAMPS, IZRO, BURIEDALIVE, ONCE32, JFLO가 함께 할 예정이다.
특히 ADNA 팝업존은 이번 FILA인사동점의 입점과 함께 FILA 뮤지엄 섹션과 FILA의 BTS 포토존과 연결부를 이루며 인사동 케이팝 (KPOP)스토어에 새로운 전기를 마련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오늘 (24일)입점을 기념해 오전 11시부터 인사1길 코트내 카페 “꽃”과 별관 1,2층에서 “인사 꽃 FILA파티”가 열릴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