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투자 교육 브랜드 ‘핀업스탁’이 전략적인 주식투자 강의로 수강생에게 주식 노하우를 전수한다고 밝혔다.
핀업스탁의 ‘주식독설가 멘토의 5기 아카데미’는 주식 관련 단계별 맞춤 학습이 가능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주식투자 용어가 낯설고 재테크가 처음인 주식 입문자부터 고급 지식과 노하우가 필요한 전업투자자까지 모두를 아우르는 교육 과정이 준비돼 있다.
5기 아카데미 강의는 2020년 1월 9일(목)부터 3월 11일(수)까지 운영되며 아카데미 등록은 1월 8일(수) 핀업스탁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특히 ‘주식독설가 멘토의 5기 아카데미’ 커리큘럼은 ▲차트 및 뉴스를 활용한 단타, 스윙, 테마 올인원매매법 ▲멘토만의 쓰리포 기법, 백발백중 검색법 등 매매스킬 ▲테마주, 호가창, 거래량, 차트 지지저항 분석으로 이뤄졌으며, 모든 과정은 다년간의 실무와 강의를 통해 전문성을 인정받은 멘토가 맡아 진행한다. 어려운 용어없이 쉬운 풀이와 간단하고 명확하게 정리된 강의라는 점이 특징이다.
핀업스탁은 ‘주식독설가 멘토의 5기 아카데미’ 수강생에게 1~4기 투자 아카데미 VOD 18강과 질문 LIVE 1강을 제공한다. 또 기존 차트 단타 아카데미 1~4기 수강생과 오프라인 강의 참석자에게는 60만 포인트 할인과 5기 아카데미 수강생에게는 팀주독 채널 1달 무료 이용 혜택을 지원한다.
핀업스탁 관계자는 “아카데미에 등록한 수강생을 위해 다양한 주식 교육 콘텐츠를 운영하는 중이다. 수강생은 대표 주식투자 전문가 신준경 이사의 주식투자 성공 노하우와 매매방법을 실시간으로 전수받으며 수익을 올리는 데 도움을 받게 된다. 또한 신뢰도 높은 데이터에 입각한 차트분석과 종목 추천이 이뤄져 각계각층 투자자들의 정보공유 창고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핀업스탁 아카데미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