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녹용 제품으로 코스트코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활력녹용’이 정식 론칭되어 판매 중이다. 구정, 명절에만 구입할 수 있었던 제품이 지난 12월 론칭 후 지속적으로 판매되어 코스트코 고객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활력녹용은 뉴질랜드산 녹용을 특정부위가 아닌 녹용의 분골, 상대, 중대, 하대까지 전지를 사용하여 영양성분을 빠짐없이 응축했다.
또한 건강증진을 위한 당귀, 천궁, 지황 등 17가지 국내산 전통 원료도 함께 달여 원기회복, 기력증진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녹용의 씁쓸한 맛은 없애고 오직 사양벌꿀로 건강한 단맛을 내어 맛을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활력 있는 삶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활력녹용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평소 쉽게 지치는 몸이 걱정되고 활력을 필요로 하는 분들이라면 추천할 만한 제품이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건강기능식품회사 종근당건강에서 엄선한 원료로 만든 활력녹용으로 겨울철 면역력과 건강관리를 동시에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종근당건강 활력녹용은 활력 있는 삶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녹용 제품으로 새해를 맞이하여 그동안 고마웠던 주변 지인들에게 마음을 표현할 선물세트로 추천할 만한 제품이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