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출시한 매트 립스틱 라인 도트 온 무드 마뜨(Dote on Mood Matte)는 미세한 차이에도 호불호를 갖는 여성들을 위해 촘촘한 MLBB컬러 8종을 출시하였으며 컬러의 섬세한 차이가 주는 완벽하게 다른 분위기 연출을 제안하면서 크리미하면서 매끈한 매트 텍스처와 각질 부각없이 입술의 결 사이사이를 밀도 있게 채워 입술의 결점을 산뜻하게 감춰준다.
특히 수분을 가지고 있는 다공성 파우더의 흡착원리를 이용하여 유분이 겉도는 것을 방지하고 파우더리한 매트 효과와 강력한 입술 밀착력을 가지고 있어 장시간 화장에도 처음 느낌 그대로의 컬러와 보습력을 유지한다. 또한 살구씨 오일, 아보카도 오일, 로즈힙 오일, 마카다미아 오일 등의 식물성 오일로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을 유지할 수 있다.
그리고 벨벳 립틴트 라인 도트 온 무드 벨벳(Dote on Mood Velvet)은 먼저 출시한 도트 온 무드 마뜨와 마찬가지로 촘촘한 MLBB컬러 8종으로 컬러의 섬세한 차이가 주는 완벽하게 다른 분위기 연출을 제안하고 있으며 은근해서 더 눈길을 끄는 발색으로 화장을 처음 시작하는 10대부터 30대까지 데일리 립틴트로 활용가치가 높다.
모이스처 오일을 흡유하고 있는 정원형 파우더가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오일을 조금씩 분출하여 장시간 수분감을 유지하고 각질부각을 방지한다. 또한 모이스처 젤 복합물이 지속력을 올려주고 코팅기능을 하는 발수코팅 폴리머가 고정력을 높여주며 외부자극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게 도움을 준다.
한편 하트퍼센트는 “용기와 패키지 디자인에 있어서도 하트퍼센트만의 브랜드 컨셉 컬러를 적용하여 빈티지 핑크용기와 딥그린 패키지의 매력적인 어울림으로 선물적 가치로도 뛰어난 비주얼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