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부 비5는 신생아부터 유아까지 사용 가능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콤팩트한 도심형 스트롤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부가부 비5 코랄’은 에너지 넘치는 컬러는 물론, 업그레이드된 디테일한 디자인 등으로 더욱 새롭게 선보인다.
블랙 섀시에 코랄 컬러의 썬 캐노피가 돋보이는 ‘부가부 비5 코랄’은 유니크한 레드 컬러 휠 캡과 그레이 멜란지 컬러의 시트 및 언더시트 바스켓으로 세련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시트는 더욱 푹신하도록 패딩이 추가되었으며, 기능성의 양면 브리지 시트라이너가 특별 구성품으로 제공되어 편안함을 두 배로 업그레이드 했다. 부가부 비5 시트에 맞춤 디자인 된 브리지 시트라이너는 공기 순환이 뛰어나고 온도 및 습도를 최적으로 조절해 주는 기능성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한 면은 코랄 컬러의 메시 소재, 다른 한 면은 그레이 멜란지 컬러로 양면 사용이 가능하다. 배시넷에도 다리 쪽 부분에 여닫을 수 있는 통풍구를 내장해 신생아가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편안히 잘 수 있도록 했다.
‘부가부 비5 코랄’은 양방향 시트, 각도 및 높이 조절이 가능한 등받이, 길이 조절이 가능한 시트 등 아이 성장에 맞게 각 부분을 조절할 수 있으며, 특히 시트는 아이의 머리, 목, 척추가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 되었다. 아이의 안전을 책임져 주는 안전벨트는 5점식으로 아이를 태우고 내릴 때 편리할 뿐만 아니라, 아이 어깨 높이와 체구에 꼭 맞게 높이와 길이 조절도 가능하다.
또한 한 손만으로도 일체형으로 폴딩이 가능해 휴대나 운반, 보관이 매우 편리하며, 좁은 공간에도 접어 세워 보관할 수 있게 설계 되었다. 셀프 스탠딩 기능은 스마트 매카니즘을 접목하여 접었다 펼쳤을 때 자동으로 작동 시킬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그 외에도 컵홀더, 파라솔, 컴포트 휠보드 등의 부가부 액세서리 장착 시에는 별도의 어댑터를 사용할 필요 없이 액세서리 통합 장착 포인트에 단 한 번의 클릭만으로 간편하게 설치 후 이동할 수 있으며, 핸들바는 높이 조절이 가능해 보호자 키에 상관없이 편하게 주행할 수 있다.
유니크한 컬러로 복잡한 도심 속에서 빛을 발하는 ‘부가부 비5 코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