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파크는 다양한 3D 종이공예 작품, 색칠놀이 컬러링, DIY 스크랩북, 포토북, 포토 달력, 카드 등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템플릿과 도안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아이와 함께 특별한 체험을 하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반영해 자사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하여 다채로운 컨텐츠를 제공해왔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소비자에게 보다 편리한 사용 환경을 제공하고자 온라인과 함께 모바일 서비스도 제공하게 됐다. 해당 앱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 후 모바일 앱 내에서 보유하고 있는 캐논 프린터와 간단하게 연동 가능하다.
새로 출시된 앱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약 1천개가 넘는 컨텐츠를 사용 목적별 제안 및 인화용지 종류별 권장 등의 추천으로 원하는 디자인을 손쉽게 찾을 수 있다. 특히, 자녀가 있는 고객의 경우 아이의 창의적인 미술활동을 도울뿐 아니라, 스티커, 홈데코 장식품, 액세서리, 가방 및 옷 등 아이와 함께 소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도 이용해볼 수 있어 유용하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최세환 대표는 “크리에이티브 파크를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앱을 출시하게 됐다”며, “우수한 콘텐츠와 디자인을 통해 자녀의 창의력과 상상력은 물론,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크리에이티브 파크에 많은 관심과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34주년을 맞이한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국내 대규모 생산공장 및 연구소를 건립, 운영하고 있으며 개발, 생산, 수출, 판매를 아우르는 종합적인 능력을 갖춘 대한민국 수출 기업이다. 기존 사무기 제품을 기반으로 상업 인쇄기, 의료기기, 네트워크 카메라, 산업 설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확대 운영해 국가와 지역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