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회장 허영인)은 2020년 새해를 맞아 ‘해피포인트앱(이하 해피앱)’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피앱’은 허영인 회장의 SPC그룹 브랜드들이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컨텐츠를 만날 수 있는 SPC그룹의 멤버십 모바일 서비스로, 1천만 명 이상이 이용하고 있다.
허영인 회장의 SPC그룹은 ‘해피앱’ 혜택을 보다 많은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1월 한달 간 ‘해피앱’ 신규 가입 회원 모두에게 ‘던킨도너츠 아메리카노 교환 쿠폰’을 제공한다. ‘해피앱’ 회원 가입을 하면 별도의 응모절차 없이 자동으로 쿠폰함에 지급된다. 스마트폰 잠금화면 서비스인 ‘해피스크린’을 설치하는 신규 고객에게 ‘해피포인트 500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피스크린’은 설치 후 광고를 시청하면 해피포인트가 적립되는 서비스다. (안드로이드 사용자 대상)
다가오는 설 명절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16일부터 25일까지 ‘해피앱’에서 복주머니 를 클릭하면 해피포인트 및 SPC그룹 브랜드 제품 쿠폰 등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행운의 복주머니 이벤트’를 실시한다. 딜리버리 서비스인 ‘해피오더’를 통해 설 명절 선물세트 사전 예약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등 SPC그룹 브랜드들의 설 선물 제품을 사전 예약하면 15~20% 할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C그룹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해피포인트 이용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해피앱을 통해 보다 많은 혜택과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