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KTX 승차권 예매 서비스 출시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한국철도와 제휴해 KTX 승차권 예약·연계 서비스를 출시했다. 애플리케이션에서 KTX 운행정보 확인과 승차권 예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승차권은 탑승 30일 전부터 예매 가능하다. 철도와 연계한 여행 큐레이션 서비스도 선보였다. KTX 승차권 예매 시 도착역 주변의 레저·액티비티 추천상품을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다. 야놀자는 올해 안으로 ITX 등 노선을 확대할 예정이다.
웅진플레이도시, ‘가족 대잔치’ 진행
패밀리파크 웅진플레이도시가 설을 맞이해 ‘가족 대잔치’ 행사를 진행한다. 설 연휴 기간 워터파크&온천스파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쿠폰을 지급한다. 1등 상품은 400만원 상당의 4인 가족 괌 여행 상품권이다. 등수에 따라 파크 무료이용권, 1만원 이용권 등 다채로운 혜택이 제공된다. 연휴 기간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캐릭터들의 공연, 벌룬&매직쇼, 윈터 버블 폼 파티 등의 이벤트도 개최된다.
코린 풀키에, 안토르 신임 회장으로 선출
국내 외국관광청의 모임인 주한외국관광청협회(ANTOR·안토르) 신임 회장으로 코린 풀키에 프랑스관광청 소장이 선출됐다. 부회장에는 이영숙 캐나다관광청 소장, 재무이사에는 손병언 서호주관광청 대표, 고문에는 정연범 일본관광청 소장, 감사에는 안성희 캘리포니아관광청 부장, 사무국장에는 김연경 벨기에 플랑드르관광청 이사가 선출됐다. 신임 임원단의 임기는 이달부터 내년 12월까지 2년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