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B&C가 세계적 애니메이션 채널 카툰네트워크의 인기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We Bare Bears)캐릭터를 활용한 CGV콤보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출시된 CGV콤보세트는 아이스베어 무드등과 팝콘(L), 음료2잔으로 구성됐다. 아이스베어 무드등은 18.5cm로 침대 옆이나 책상 위에 올려두고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 아이스베어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빨간 목도리와 위 베어 베어스 스티커 2종, 그리고 ‘위 베어 베어스’ 세뱃돈 봉투도 함께 증정한다. CGV콤보세트는 23일부터 전국 CGV매장에서 1만 6,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위 베어 베어스’는 사람들과 어울려 사는 그리즈(Grizz), 판다(Panda), 아이스베어(Ice Bear) 곰 삼형제의 유쾌한 일상을 담고 있는 코믹 애니메이션이다. 하루 종일 인터넷으로 동영상을 보거나 SNS 활동을 하는 등 엉뚱하고 귀여운 곰의 모습으로 사람들 세상에서 어울려 살며 벌어지는 여러 이야기들을 특유의 유머 코드로 풀어낸다. 아이스베어는 ‘위 베어 베어스’ 곰 삼형제 중 과묵하지만 재주가 많고 무미건조한 듯 재치 있는 말투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다.
YBM B&C 관계자는 “위 베어 베어스의 포근한 이미지가 겨울과 잘 어울리기 때문에, 이번에 출시한 목도리를 두른 위 베어 베어스 무드등이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각 캐릭터들의 매력을 살린 다양한 콘셉트의 제품을 출시해 위 베어 베어스 팬들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YBM B&C는 외국어 교육 기업인 YBM의 계열사다. 현재 터너엔터테인먼트네트웍스코리아(Turner Entertainment Networks Korea)로부터 라이센스를 받아 위 베어 베어스,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Adventure Time with Finn & Jake) 등 ‘카툰네트워크’의 캐릭터를 활용해 국내에서 다양한 머천다이징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콜라보레이션과 사업 파트너 모집과 관련해 더 자세한 내용은 카툰네트워크 샵(CNshop)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