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관객들의 극찬을 끌어내고 있는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의 주연 배우 이성민과 배정남이 오늘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을 예고했다.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태주가 갑작스런 사고로 온갖 동물의 말이 들리면서 펼쳐지는 사건을 그린 코미디.
배우 이성민은 <미스터 주: 사라진 VIP>에서 우연한 사고로 동물과 대화를 할 수 있게 된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주태주’로 변신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선보였고, 배우 배정남은 ‘주태주’를 잘 따르는 후배 요원이자 열정은 넘치지만 능력은 살짝 아쉬운 미운 우리 요원 ‘만식’으로 분해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을 펼쳤다. 이렇게 <미스터 주: 사라진 VIP>에서 선후배 사이로 함께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은 오늘 오후 2시 생방송 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청취자들과 만남을 갖는다. 특히 영화 속에서 유쾌한 웃음을 담당하고 있는 케미를 선보이는 두 배우이니만큼, <미스터 주: 사라진 VIP>의 영화 이야기는 물론이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까지 다양한 에피소드를 풀어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남녀노소 세대를 불문하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감동 드라마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따뜻한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절찬 상영 중이다.
관련기사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