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교육 브랜드 메가랜드가 ‘2020 공인중개사 새해 덕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메가랜드가 2020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위해 수강생들에게 메가랜드 교수진의 덕담 메시지를 전하고 특별한 선물까지 준비한 행운 이벤트로, 1월 10일(금)부터 2월 7일(금)까지 진행된다.
이벤트는 덕담 메시지 확인과 덕담 이벤트 소문내기 두 파트로 구성되며, 참여한 인원 중 추첨을 통해 전원에게는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책임땅 상품 패스 수강 5만원 지원 쿠폰을 증정하고, 2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더불어 추첨을 통해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1년 책임땅 패스 수강권, 에어팟, 갤럭시 탭 등이 각 5명에게 증정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새해 덕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에 동의한 후 덕담받고 싶은 공인중개사 강의 교수님을 선택해, 해당 선생님의 덕담 메세지를 확인하고 선물을 확인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한 ID 기준 이벤트 기간 내 1회 참여가 가능하며, 수강권 지원 혜택은 발급일로부터 7일의 유효기간이 있으며, 공인중개사 책임땅 4종에만 적용 가능하다.
공인중개사 덕담 이벤트 소문내기는 이벤트 참여 동의 후 메가랜드 새해 덕담 이벤트는 개인 SNS 또는 블로그, 카페에 전체 공개로 해시태그 3개(#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서장훈)를 넣어 공유한 후 공유한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소문내기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URL을 공유한 횟수가 많을수록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밖에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및 시험과목, 부동산 교육 관련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메가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