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김사랑 편에서 화제가 된 장면은 단연 김사랑이 필라테스 하는 모습일 것이다. 방송 이후에도 대표적인 건강 미인인 김사랑이 다니는 청담동 필라테스 스튜디오와 강사가 검색어에 오르는 등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필라테스는 단순한 다이어트 수준의 운동이 아닌 완벽한 바디라인을 위한 몸의 골격근을 단련시켜 자세 교정에 도움을 주는 최고의 운동이기 때문이다.
연예인들의 필라테스를 지도하기로 유명한 H강사는 특히 필라테스 중에서도 리포머 기구를 이용한 운동을 추천하는데 아주 낮은 강도부터 선수들도 어려워할 정도의 고강도 운동까지 모두 가능한 점이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다수의 연예인을 비롯한 수강생들을 지도하느라 정작 본인이 운동할 시간이 없어 집에서 필라테스 기구 렉스파 필라테스 리포머를 사용해 부족한 운동량을 채운다고 전했다.
특히 자신의 비키니 라인의 비결로 렉스파 필라테스 리포머를 손꼽았다. 필라테스 리포머를 이용하여 다양한 운동 동작을 소화하게 되면서 평소 관리하기 어려운 옆구리, 쇄골라인 등을 모두 잡아 줄 수 있다고 귀띔했다.
한편, 렉스파 필라테스 리포머는 필라테스 강사들을 대상으로 한 사전 시연회에서 스튜디오 리포머를 완벽하게 재현했다는 호평을 받았으며, 50여 가지의 운동 동작을 양정원 등 필라테스 스타 강사진의 동영상 강의를 제공해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했다. 렉스파 필라테스 리포머는 오는 2월 8일 오후 6시 40분 GS홈쇼핑에서 특가로 만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