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전자담배 브랜드 ‘하카코리아’가 궐련형 전자담배 ‘하카HNB’을 2월 11일 선보여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신제품 ‘하카HNB’는 하카코리아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궐련형 전자담배로, 세련된 디자인과 편리한 사용감을 구현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하카HNB는 블랙, 레드핑크, 골드브라운 3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하카코리아 관계자에 따르면 ‘하카HNB’의 가장 큰 특징은 블레이드 교체 시스템(BLADE CHANGE SYSTEM)이다. 하카코리아는 이용자가 직접 궐련형 전자담배의 핵심인 블레이드를 교체할 수 있도록 했다. 따라서 기기 사용 중 파손이나 노후로 인한 블레이드 오작동 문제에 빠르게 대처할 수 있어 시간, AS 비용 등이 절약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해당 제품은 100% 충전까지 50분이 소요되며, 한 번의 충전으로 20개의 스틱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제품의 무게는 65g으로 휴대성은 높이고, 디바이스는 SUS 재질로 만들어 단단한 내구성을 갖도록 했다.
빠른 예열시간과 길어진 사용시간 또한 ‘하카HNB’의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15초 정도 예열하면 6분간 히팅이 가능하며, 기호에 따라 340도 또는 350도 히팅모드를 설정할 수 있다. 340도 소프트 모드 설정 시 한국인의 기호에 맞는 흡연감을, 350도 파워 모드 설정 시 연초와 유사한 흡연감을 제공한다.
하카코리아 관계자는 “궐련형 전자담배 ‘하카HNB’는 3년간의 연구개발 끝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라며, “심혈을 기울인 제품인 만큼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현재 전 직원 사전교육을 진행 중이다”고 밝혔다.
한편 하카코리아는 하카HNB 론칭 이벤트로 소비자가 130,000원에서 할인된 99,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더불어 하카HNB를 구매한 고객에게 한정수량으로 액상형 전자담배인 하카시그니처 세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카코리아의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하카HNB’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하카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