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적인 방의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인테리어에 관심을 가지는 이들이 늘면서 가구 또한 수납 공간을 중요시 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큰 공간을 차지하는 침대에 다양한 물품의 수납이 가능한 ‘수납침대’는 단연 베스트셀러 가구로 꼽힌다.
가구 전문 브랜드 ‘아리아퍼니쳐’가 선보인 수납침대 ‘스탠포드’ 또한 대용량 수납공간과 아이부터 싱글족까지 두루 사용하기 좋은 실용성으로 한때 배송대란을 겪으며 침대 카테고리 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던 제품이다.
이에 아리아퍼니쳐는 수납침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스탠포드 침대 후속 상품인 맨하탄(Manhattan)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맨하탄(Manhattan)은 보다 다양해진 사이즈와 실속있는 서랍형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아리아퍼니쳐의 자체 제작 브랜드 Studio RTA 제품으로 주로 시트지/페이퍼를 사용하는 타 브랜드 제품과는 달리 친환경 E0등급의 LPM 자재를 사용하여 오염과 스크래치에 강하고 유해물질 걱정이 없다.
이에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엣지 밴딩 기술의 선두 업체인 독일 HOMAG의 최첨단 기술과 자동화 시스템을 도입해 무독성 ABS 엣지 마감으로 디테일까지 완벽하게 마무리했다.
상판은 고가의 제품에 들어가는 두꺼운 23.5T 상판으로 튼튼하게 제작되어 높은 내구성을 자랑하며 통깔판이기 때문에 메모리폼 토퍼만 올려두고 사용 가능하며 수퍼싱글부터 퀸, 패밀리 사이즈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물건을 구분하여 보관하기 좋은 6개의 서랍은 부드럽게 열고 닫을 수 있도록 볼레일 처리하여 퀄리티를 높였고 공간이 깊고 넓어 의류나 리빙박스 등 많은 양의 수납 역시 가능하다.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깔끔하게 스타일하기 좋을 뿐 아니라 추가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는 수납계단은 복층의 분위기까지 연출할 수 있어 룸의 인테리어를 보다 완성도 있게 만들어준다. 필요에 따라 주문 시 안전가드도 추가 선택이 가능해 다양한 연출도 가능하다.
아리아퍼니쳐 관계자는 “관계자는 가구도 이제 디자인 뿐 아니라 품질과 다양한 활용성, 실용성을 중시하는 추세가 이어지고 있다”며 “맨하탄 수납침대는 우수한 제품력에 20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는 합리적 가격대로, 출시된 지 한달도 되지 않아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이 계속되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