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김동욱, 수학 현우진, 영어 조정식 등이 소속된 고등 인강 업체 메가스터디교육은 2020년 3월 모의고사 채점 사전 예약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100%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3월 11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3월 12일 서울시 교육청 주관으로 시행되는 3월 전국 연합학력평가 모의고사는 고1,2,3 학생을 대상으로 한다. 특히 고3 수험생에게는 2021학년도 수능 대비 본인의 성적 위치를 전국 단위로 확인할 수 있는 첫번째 시험이다.
메가스터디교육 관계자에 따르면, 메가스터디 홈페이지에서 3월 모의고사 채점 사전 예약만 해도 매주 목요일마다 1천명에게 카카오이모티콘을 발송한다고 밝혔다. 최대 4번 중복 당첨이 가능하며 빠르게 참여 할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채점 사전예약 후 모의고사 당일 채점을 완료하면, 아이패드, 갤럭시탭, 문화상품권 등의 선물을 100% 받을 수 있다.
또한 메가스터디교육은 3월 모의고사가 끝난 직후, 저녁 7시 30분부터 수학 현우진을 포함한 주요 강사진이 과목별 라이브 설명회를 시작한다. 1부에서는 메가스터디 영역별 대표 강사인 국어 김동욱, 수학 현우진, 영어 조정식 강사가 3월 모의고사 과목별 난이도를 분석하고, 앞으로 남은 수험 기간 동안의 과목별 공부 전략 및 학습 방법을 제시한다. 2부에서는 메가스터디 남윤곤 입시전략연구소장이 2021학년도 입시전략을 점검할 예정이다.
메가스터디교육 3월 모의고사 이벤트 및 라이브 설명회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